퀴어뉴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픈퀴어 X 코리아퀴어 = 오픈퀴어 - OPENQUEER.COM - 코리아퀴어 - KOREAQUEER.COM - 퀴어뉴스 - TOTAL 53 POST 1 PAGE
퀴어뉴스 목록
교황 또 '동성애 포용' 발언…"하느님은 있는 그대로 사랑해"프란치스코 교황이 한 동성애 남성에게 하느님이 그를 그렇게 지었으며 그 모습 그대로 그를 사랑한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이런 전언이 사실이라면 여전히 동성애를 죄악으로 간주하는 가톨릭 교회 수장으로서는 가장 포용적인 발언이어서 이목이 쏠린다.20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가디언은 칠레 가톨릭 사제의 아동 성추문을 폭로한 피해자 중 한 명인 후안 카를로스 크루스가 2주 전 프란치스코 교황과 가진 비공개 면담에서 교황이 그에게 이렇게 말했다고 보도했다.크루스는 이 자리에서 교…
작성자오픈퀴어 작성일 18-05-22 00:14 조회 5 더보기
제니퍼 애니스톤이 넷플릭스 드라마 '퍼스트 레이디즈'에서 레즈비언 대통령을 연기한다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프렌즈(Friends)’가 백악관에 입성한다.전 ‘프렌즈’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이 새로운 넷플릭스 드라마 ‘퍼스트 레이디즈(First Ladies)‘의 대통령으로 캐스팅된 것이다. 대통령의 부인 역할은 ‘원 미시시피’의 주인공 티그 노타로가 맡았다.‘퍼스트 레이디스’는 미국의 첫 여성 대통령 베벌리 니콜슨에 대한 이야기다. 그와 부인 케이시가 백악관에서 겪는 사연을 다뤘다. 드라마 홍보 문구에 의하면 ”모든 대단한 여성 뒤에는 …
작성자오픈퀴어 작성일 18-05-22 00:12 조회 3 더보기
프란치스코 교황의 위로… "당신이 게이라는 사실은 중요치 않다"“후안 카를로스, 당신이 게이라는 사실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신은 당신을 이 모습 그대로 만들었고 이 모습 그대로 사랑하십니다. 저도 개의치 않습니다. 당신은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행복해야 합니다.”칠레 가톨릭 사제의 아동 성폭행을 폭로한 후안 카를로스 크루스는 최근 프란치스코 교황과의 비공개 면담에서 이런 말을 들었다고 전했다. 일부 남미 출신 주교들이 자신의 성정체성을 문제 삼으며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비방하자 교황이 위로의 말을 건넸다는 것이다.영국 가디언은 …
작성자오픈퀴어 작성일 18-05-22 00:11 조회 2 더보기
뮤지컬‘록키호러쇼’ 앙코르..올 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뮤지컬 <록키호러쇼>(프로듀서 오훈식, 연출 오루피나)가 1년 만에 돌아온다. <록키호러쇼>는 ‘역사상 가장 완벽한 컬트 작품’, ‘B급 문화의 지존’으로 추앙 받으며 1973년 영국 초연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공연되고 있다.컬트 혹은 B급 문화는 대중적이기 보다는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과 열광적인 참여 계층을 가진 문화로 분류된다. 대표적인 컬트 뮤지컬 <록키호러쇼>는 그 명성답게 행성에서 온 양성애자, 외계인 남매, 인조인간 등…
작성자오픈퀴어 작성일 18-05-22 00:10 조회 5 더보기
남녀 경계를 허문다? '성중립화장실' 도입 주장 솔솔최근 '강남역 살인 사건'이 회자되면서 성중립화장실 도입에 관한 목소리도 다시 등장했다. 성중립화장실이란 일반적으로 성별 또는 장애 유무의 구별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1인용 화장실 개념으로 알려져 있다. 다만 성중립화장실의 경우 주된 이용 양태가 남녀공용 화장실의 그것과 유사한 측면이 있어 반발이 만만찮을 것이라는 지적도 나온다.국내에서 성중립화장실 도입은 주로 정치권과 대학가 등을 중심으로 진지하게 논의나 검토가 이뤄지고 있다. 정치권에서는 지방선거를 앞…
작성자오픈퀴어 작성일 18-05-22 00:09 조회 2 더보기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16
어제
301
최대
934
전체
7,196

그누보드5
OPENQUEER X KOREAQUEER
COPYRIGHT © OPENQUEER. ALL RIGHTS RESERVED.